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공지사항

NOTICE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한샘ik 로그인테리어 공식 A/S 센터 안내
NAME 로그인테리어 (ip:)
  • DATE 2016-07-26
  • LIKE Like!
  • VIEW 2258
RATE 0점



 

"로그를 믿고 큰 공사를 맡겨 주시는 분들의 믿음은 어디에서 나올까?"

정직한 공정 진행와 꼼꼼한 사후 관리에서 온다고 생각했습니다.

 

 

 

 

인테리어를 아무리 꼼꼼하게 정확하게 하여도, 살다보면 A/S가 생기게 됩니다.

로그가, 여느 인테리어업체 답지 않은 많은 직원 수와 규모를 갖고 있다고 하여도, 공사를 많이 잡지 않는 이유는,

이러한 변수에 대비하기 위함이었습니다.

 

공사가 끝나고 현장팀장께 다시 전화하여, A/S를 접수 하는 것을,

미안해 하시는 고객님들, 번거로우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로그인테리어가 공식 A/S 센터를 오픈 했습니다.

단순히 대표 번호만 뽑아 놓는 다고 해서, A/S 센터가 생기는 것은 아니겠지요?

 

 

 

 

 

 

1. 원활한 접수를 위해, 유능한 인재를 신규 직원으로 영입하였습니다.

 

 

 

 

 

 

 

 

 

 

 

2. 접수 후 출동을 위해, 비가 와도 물품들을 이동 할 수 있는, 승합차도 장만했습니다.

직원들의 편의가 곧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일하고 싶은 회사, 불편함이 적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A/S의 특성상 문제점 파악과 사진 전송을 위해, 별도의 핸드폰을 개설하였습니다.

인테리어 내장재 빅데이터 관리시스템 시행

로그인테리어의 공정에 들어가는 모든 자재와 제품들은 로그가 파일로 저장하여 보관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노트에 적어 놓는 것이 아닌, 데이터로 보관하고 있기 때문에,

철저한 발주관리와 재고 관리로, 어떠한 제품이 사용되었는지, 파악이 가능합니다.

몇 년 전에 도배 하셨던 분도, 성함과 동호수만 말씀해 주시면, 바로 도배지 넘버를 찾아 냅니다.

 

 

 

 

 

 

 

 

시스템은 완벽히 구성되었습니다.

이제 운영하는 몫이 남았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도입한다는 것이, 처음에는 서툴고, 미흡한 점이 있겠지만, 차차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공정 별로 A/S 데이타를 정리하고, 더욱 원할하게 도와드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 하겠습니다.

 

 

S전자의 가전제품을 제품의 퀄리티와 A/S의 보상을 믿고 구입하시듯이,

인테리어를 하신다면, 로그를 믿고 맡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사를 마치신 고객님들께서는 편안한 마음으로 A/S 접수에 전화 or 문자 문의 주시면,

접수 후 순차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샘ik 로그인테리어 올림

031. 8003. 4539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